IT 활용법/인터넷 / / 2024. 2. 5. 11:21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로 가능한 사이트(업데이트 v2024.02.05)

목차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는 이제 TV를 넘어서 모바일로도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고 싶은 것을 쉽게 볼 수 있고 평소에 듣는 음악을 자주 들을 때는 데이터 요금 때문에 다운로드하여서 듣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유용한 사이트에 대해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음원만 빼오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추출을 할 수도 있고 사이트를 이용해서 추출을 하는 것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4k 다운로드를 통해 음원을 추출하곤 합니다.

1. https://mindpang.com/download/youtube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 마인드팡

빠르고 사용하기 쉬움 YouTube 링크를 입력하거나 입력하여 비디오를 찾으면 MP4 비디오 또는 MP3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indpang.com

각종 유튜브 다운로드와 mp3, mp4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여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 4k download

4k Youtube Download 사이트는 유일하게 소프트웨어를 설치를 필요로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거라면 설치를 해도 되겠지만 한 번만 사용하고 말것이라면 이거보다는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설치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광고가 없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4k download의 장점은 한 번 결제하면 평생 이용권
  • 횟수에 제한 없는 이용
  • 빠른 속도
  • 사용하기 쉬운 UX/UI
 

4K YouTube to MP3 | Free YouTube to MP3 Converter

Convert YouTube to MP3 on macOS, PC and Linux absolutely for free! Download the entire YouTube playlist and create your audio collection.

www.4kdownload.com

3. Fastconv

이 사이트는 고품질 음원까지 모두 추출이 가능한 사이트라서 음원을 따로 빼내는 것에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지역적 제한도 없으며 유튜브 영상을 mp3파일로도 변환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YouTube to Mp3 Converter | FastConv

FastConv is a super fast YouTube to Mp3 converter to download youtube videos in mp3 (audio) format for free.

www.fastconv.com

4. y2mate

유튜브의 영상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으며 다양한 확장자 포맷을 지원합니다. MP4, M4V, WMV, FLV, MO, 3GP, WebM, HD Videos 등 동영상 확장자를 다양하게 필요로 할 땐 y2mate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데일리 모션 등의 동영상도 쉽게 추출이 가능합니다.

 

Download Video and Audio from YouTube

Online download videos from YouTube for FREE to PC, mobile. Supports downloading all formats: MP4, 3GP, WebM, HD videos, convert YouTube to MP3, M4A

www.y2mate.com

5. mp3cyborg

mp3cyborg는 다른 사이트와 달리 광고가 없으며 전면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필요로 하지 않고 유튜브나 데일리모션 등의 URL만 있으면 음원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기부를 해줄 것을 권장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Convert video to mp3 - Home | MP3 Cyborg

CHECK OUT OUR OTHER CYBORG WEB APPS free and easy to use. no ads & no tracking.

mp3cyborg.com

6. ytmp3

ytmp3는 인터페이스가 깔끔하며 mp3와 mp4의 파일 포맷 형태의 파일을 제공해줍니다. mp3를 오디오로 제공이 되고 mp4는 비디오로 파일을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태블릿, 모바일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1시간 길이의 영상만 변환이 가능합니다.

 

YouTube to Mp3 Converter

YouTube to Mp3 By using our converter you can easily convert YouTube videos to mp3 (audio) or mp4 (video) files and download them for free - this service works for computers, tablets and mobile devices. The videos are always converted in the highest availa

ytmp3.cc

7. 2conv

사이트에 광고가 많아 보기에는 조금 불편하지만 2conv 사이트도 역시 무료로 mp3 음원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여 mp3뿐만 아니라 mp4, mp4 HD, AVI, AVI HD까지 확장자 포맷을 지원합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YouTube 를 mp3 변환기 및 다운로더

YouTube 비디오를 모든 포맷으로 변환하세요 비디오길이나품질에상관없이, 2conv는비디오를빠르고쉽게변환하며,가장중요한점은완전무료라는것입니다.변환시결제할필요가전혀없습니다. 2conv는Dai

2conv.com

8. yout

yout 사이트는 검은색 인터페이스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youtube, soundcloud, facebook의 음원을 추출할 수가 있습니다. 후원을 비트코인으로 받고 있지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mp3로 변환뿐만 아니라 PDF 변환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Yout.com

Yout.com을 사용하면 YouTube, FaceBook, SoundCloud, VK 등의 동영상을 클리핑시 너무 많은 형식으로 녹화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쉽고, Yout 인터넷 DVR에 약간의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yout.com

이상으로 유튜브 영상을 mp3, mp4로 변환이가능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고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유튜브 관련 시리즈도 같이 참고해보세요.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EST 5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BEST 5

유튜브를 볼 때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을지 생각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최근에 유튜브 시청시간이 길어지면서 중간중간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서 불편한 경험이 있었는데 유튜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군대 기가지니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에는 군대에서 기가지니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새는 군대에 TV 말고도 핸드폰도 반입이 가능하여 여가시간을 더 풍요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그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 만드는 방법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 만드는 방법

오늘은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라우저(크롬, 익스플로러)를 열고 유튜브를 접속하기 위해 매번 URL주소로 치고 들어가거나 우연치 않게 검색포털에서 동영상을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3.03.25)

유튜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둘다 방법을 제공하니 본인에 맞는 선택지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수익계산기, 수익금 계산 확인하기(녹스인플루언서, 튜브인사이드)

 

유튜브 수익계산기, 수익금 계산 확인하기(녹스인플루언서, 튜브인사이드)

유튜브 수익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혹시 본인이 가장 즐겨보는 유튜버의 수입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렌지셔츠 입니다. 요새 사람들 유튜브를 많이 하는 것을 확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