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0. 7. 12. 22:12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초간단 방법

목차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초간단 방법

요새는 TV나 유튜브가 아닌 넷플릭스로도 콘텐츠를 많이 접촉하곤 합니다. 넷플릭스는 사용자 기반 추천으로 해주는 플랫폼이라서 시청을 한 후에 기록이 남아 있게 되는데요. 예전에 보던 콘텐츠가 남아 있어서 불편한 적이 있을 텐데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넷플릭스에 우선 로그인을 하여 메인화면으로 들어와주세요.

2. 우측 상단에 내 프로필을 클릭 후 계정을 선택해 주세요.

3. 프로필 & 자녀보호 설정에서 내 프로필의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4. 시청기록의 우측의 보기를 눌러주세요.

5.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은 콘텐츠를 숨김 처리해주세요.

6. 아래 탭에 나와 있는 대로 시리지를 숨길까요?를 눌러주세요.

7. 시청 중이거나 시청한 관련 콘텐츠가 모두 허용되지 않습니다. 

8. 메인 화면에서 시청 중인 콘텐츠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메인으로 돌아와 보면 시청중인 콘텐츠에서 삭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간단한 방법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작품 추천

넷플릭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다양한 작품들도 감상을 하실 수 있는데요. Netflix 오리지널을 살펴보면 엘리트들, 수호자들, 루시퍼,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인간 수업, 어둠 속으로 등 다양하게 추천이 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루시퍼가 가장 재미있고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평론가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TV 프로그램으로는 미스터 선샤인이 있으며 진격의 거인 또한 애니메이션이지만 가장 잘 만든 작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 외 영화나 흥미진진한 카테고리에서는 쥬만지가 눈에 뜨입니다.

특히 쥬만지는 가상세계 게임에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여 스토리가 이어져나가는 영화인데요 현재는 시리즈가 여러 개나 나왔을 만큼 재미가 있는 영화입니다. 

당신이 초자연적인 연속극이나 다큐멘터리를 선호한다면 아웃렌더 혹은 로마제국이나 본능의 질주 등과 같은 콘텐츠도 같이 감상하시면 유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와 작품 추천에 대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글이 유용하시다면 다른 글들도 확인해보세요.

2020/07/07 -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바로가기 동영상 만드는 방법

2020/06/29 -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2020/06/23 - [IT 활용법/인터넷] - 무료로 홈페이지 만들기 추천 사이트 BEST 10

2020/05/03 -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수익계산기, 수익금 계산 확인하기(녹스인플루언서, 튜브인사이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