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4. 1. 11. 16:33

트위터 영상 저장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4.01.11)

목차

 

최근 들어 트위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도 영상이 많이 올라오면서 사람들이 영상을 개인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 영상을 저장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트위터 자체 기능의 저장하기는 본인의 프로필 트위터에 저장하기 때문에 실제로 본인의 기기로는 다운이 되지 않습니다. 개발자들이 만들어 놓은 사이트를 이용하면 트윗에 올라가 있는 재밌는 영상이나 소장하고 싶은 것들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PC,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100% 확률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간단하게 빠르게 하고 싶다면 글 하단의 주소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트위터 저장 다운로드 바로가기

트위터 영상 PC로 저장하는 방법(Windows, Mac) 사이트

PC로 저장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이 방법은 윈도우도 가능하고 맥북도 가능합니다. 우선 트위터에서 소장하고 싶은 영상을 찾아주도록 합니다. 찾았으면 우측 하단에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트윗링크를 복사해 줍니다.

트윗 링크를 복사한 후에는 다음의 사이트를 접속해 줍니다.( https://mindpang.com/download/twitter )

 

트위터 영상 저장 다운로드 - 마인드팡

빠르고 사용하기 쉬움 YouTube 링크를 입력하거나 입력하여 비디오를 찾으면 MP4 비디오 또는 MP3 오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indpang.com

메인화면에 있는 [Enter Video Link..] 란에 트윗 링크를 복사한 주소를 입력합니다. 입력을 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줍니다.

twdown.net의 가장 큰 장점은 화질을 선택해서 저장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트위터는 기본적으로 영상의 길이가 짧아 고화질로 받아도 영상의 용량이 크지 않아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영상 말고 mp3로도 저장이 가능하다는 것이 다른 사이트의 비해 우월한 점입니다.

다운이 완료되면 본인의 PC에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으로 파일을 받기 때문에 따로 영상을 누르지 않아도 파일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이 외에도 PC로 저장을 도와주는 사이트는 여러 개가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의 방식이 맘에 들지 않으시다면 하단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트위터 영상 안드로이드로 저장하는 방법

[Play 스토어] 접속 - [다운로드 트위터 비디오] 검색 후에 앱을 설치하여 줍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앱을 실행하고 계속 다음을 눌러서 스킵 단계까지 진행합니다.

아래의 화면이 나올 때까지 계속 스킵을 진행하였으면 잠시 앱을 꺼두셔도 좋습니다.

트위터에 다시 접속하셔서 저장을 하고 싶은 영상을 틀어 줍니다.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설치된 앱을 찾으신 후에 [Download Twitter Videos]로 접속하여 줍니다. 그러면 앱이 실행되면서 자동으로 영상이 다운로드가 되며 마무리가 됩니다.

트위터 영상 아이폰으로 저장하는 방법

아이폰으로 영상을 저장하는 법도 안드로이드와 비슷합니다. 앱을 다른 거를 설치해야 하는데 우선 [documents by readdle]를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하여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앱을 실행한 후 내장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트위터 영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ocuments 앱을 실행한 후 우측 하단에 나침반 모양의 내장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줍니다.

브라우저가 켜지면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여 줍니다.

 

Twitter Video Downloader Online - Download Twitter Videos

UPDATE (03 October 2019): We tweaked the home and download page making them simpler and more user friendly. UPDATE (03 May 2019): Minor issues and bug fixes. We are also working on a new download processor that enables a greater download limit. UPDATE (1 N

twdown.net

그리고 그 이후에는 안드로이드와 똑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원하시는 트윗의 링크를 복사하여 준 뒤 twdown.net 사이트에서 링크를 입력하면 아이폰에서도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트위터로 영상을 저장하는 3가지 방법(PC, 안드로이드, 아이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여러분이 할 차례입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원하시는 영상이 있으시면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를 꾹 눌러주세요! 이외에도 다른 유용한 글들도 확인해보세요.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에서 mp3로 광고없이 변환하는 방법 총정리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뮤직 무료로 듣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로 가능한 사이트(업데이트 v2021.10.24)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로 가능한 사이트(업데이트 v2022.10.15)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는 이제 TV를 넘어서 모바일로도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고 싶은 것을 쉽게 볼 수 있고 평소에 듣는 음악을 자주 들을 때는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엑셀 무료 다운로드 최신 3가지 방법(업데이트)

 

엑셀 무료 다운로드 최신 5가지 방법(v23.01.04 업데이트)

노트북을 새로 포맷하고나서 필수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엑셀 관련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트위치 다시보기 다운로드 하는 방법(최신)

 

트위치 다시보기 다운로드 하는 방법(최신)

트위치는 기본적으로 팔로우를 해야 방송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방송 같은 경우에는 검색해서 볼 수 있지만 구독자 전용 다시 보기는 구독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볼 수가 없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