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일치하는 콘텐츠 애드센스 광고 적용

목차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는 무엇인가?

내가 작성 한 포스팅 주제를 위주로 구글 알고리즘이 알아서 추천을 해줘서 비슷하게 보여지는 형식의 광고를 말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광고] 라고 보이는게 있고 작성자가 글을 쓴 내용하고 겹쳐서 보입니다. 구글이 알아서 비슷한 내용으로 추천해주기 때문에 다른 광고에 비해서 좀 더 CPC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예시

 

 

 

애드센스 마지막으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적용하는 법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생성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역시나 마찬가지로 광고를 생성하고 코드를 메모장에 복사해 줍니다.

 

 

 

티스토리에 등록

관리자 - 플러그인 - 애드센스

관리자 메뉴로 들어가셔서 [플러그인 - 구글 애드센스(반응형)] 을 클릭해 줍니다.

 

광고코드 적용

보통 하단에 많이 작성을 합니다. 아까 복사해둔 코드를 하단에다가 삽입하고 변경사항 적용을 클릭하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광고가 노출되는데 걸리는 시간

적용을 한다고 바로 노출되는 것이 아니고 최소 10분 정도는 지나야 광고가 정상적으로 노출이 됩니다. 또한 글을 새로 쓸 때도 바로 등록이 되지않고 5분 정도 있다가 확인해보시면 노출이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의 PC로 접속을 하면 너무 많이 노출이 되어서 가끔 구글에서 노출을 안 시켜줄때도 있으니 모바일이나 다른 컴퓨터로 확인을 해보시면 정상적으로 등록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04/23 - [알면 좋은 것/티스토리&애드센스] -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등록 연동 방법!

2020/04/24 - [알면 좋은 것/티스토리&애드센스] -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2020/04/24 - [알면 좋은 것/티스토리&애드센스] - 티스토리 목록에 인피드 광고 추가 삽입하기

2020/04/25 - [알면 좋은 것/티스토리&애드센스] - 티스토리 콘텐츠 내 자동삽입 광고 방법

2020/04/25 - [알면 좋은 것/티스토리&애드센스] - 티스토리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적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