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2. 2. 4. 15:36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2023년 최신

목차

인스타그램은 요즘 세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다 하는 사진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하지만 점차 SNS로 진화되어 사진을 찍는 용도를 넘어서 마케팅, 광고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평소에 사진을 잘 올리다가도 갑작스레 유명해져서 혹은 안 좋은일이 있어서 비공개로 전환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공식적으로 인스타그램의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은 없습니다. 이미 온라인에 떠돌고 있는 방법들은 모두 막혔으며 설령 된다고 하더라도 인스타그램 회사 측에서 삭제해 달라고 요청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

첫 번째 방법으로는 4k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등 다양한 SNS의 사진과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위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 하여 홈페이지로 이동 후에 인스타그램 모양의 주황색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는 것은 조금 어려운 방법인데요. 예전에는 가능했던 방법이지만 현재에도 가끔은 가능합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주소는 글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료로도 시작해 볼 수 있으니 무료버전을 이용해 보시고 맘에 드신다면 유료버전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 원하는 사람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사진과 영상들을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4K Download –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PC와 Mac, Linux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적인 플랫폼에 모두 적합합니다. YouTube에서 비디오와 오디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다운받고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보세요!

www.4kdownload.com

구글 검색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정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유행된 @아이디 를 구글에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아카이빙 된 자료들이 나올 수도 있고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운좋게 검색에 걸리면 이미 온라인 상에 박제된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웹 아카이빙 사이트

웹 아카이빙 사이트의 경우 옛날 사이트를 아카이브 해논 모음집입니다. https://web.archive.org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접속을 한 후에 인스타그램과 아이디를 검색하시면 비공개 하기 전에 했던 인스타 홈페이지가 뜨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막혀 있습니다.

아이디 만들어서 팔로우

위의 3가지 방법이 안되신다면 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습니다. 구글은 이메일을 무한대로 만들 수가 있습니다. 이메일을 가입할 때 + 기호를 붙여서 아이디를 만들면 되기 때문에 지메일을 만든 후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원하는 대로 계속 생성한 후 비공개 되어 있는 사람을 팔로우 합니다. 그러면 상대가 나를 팔로우 해줄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운이 좋다면 바로 승락을 받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잘 안되긴 하지만 끈기를 가지시고 노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유용한 정보들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유튜브 사이트로 보는 방법 2가지

 

모바일 유튜브 사이트로 보는 방법 2가지

유튜브를 볼 때 항상 앱으로 시청을 하는데 가끔은 모바일로도 유튜브 사이트로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댓글을 확인한다던지 유튜브 영상을 받기 위해 URL이 필요할 때라던지 필요한 경우가

realmojo.tistory.com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1.11.28)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2.12.25)

유튜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둘다 방법을 제공하니 본인에 맞는 선택지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

realmojo.tistory.com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로 가능한 사이트(업데이트 v2021.10.24)

 

유튜브 음원추출 무료로 가능한 사이트(업데이트 v2022.10.15)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는 이제 TV를 넘어서 모바일로도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고 싶은 것을 쉽게 볼 수 있고 평소에 듣는 음악을 자주 들을 때는

realmojo.tistory.com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는 방법(100%, 안드로이드, iOS)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는 방법(100%, 안드로이드, iOS)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추천릴스에 별로보고 싶지 않은 영상들이 많이 나오는데 인스타그램 릴스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릴스란 짧고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하여 누구나 크리에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