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4. 2. 5. 13:24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가장 확실한 방법(고화질 무료)

목차

이번 포스팅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유튜브가 이번에 정책이 조금 바뀌면서 유튜브 자체에서도 영상을 받을수 있는 기능이 생겼습니다. 이제 굳이 다른 프로그램도 좋은게 있지만 사용하지 않고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는 이제 남녀노소 할 것없이 집에서 텔레비젼 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시간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시간 장소 구애받지 않고 인터넷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에서든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에서 내가 보고싶은 영상을 보기위해서는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여야 하는데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가장 확실한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바로가기

4K Downloader

4K 다운로더는 유튜브 영상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중에 하나 입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 저같은 경우에는 영상을 자주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15$(약 16,000원)의 비용을 지불하고 유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3대의 컴퓨터에서 평생 라이센스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로 사용할 경우에는제한적입니다. 몇개만 영상을 받고 싶을 때에는 무료로 사용해서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PC에서 가능한 버전입니다.

 

4K Download –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PC와 Mac, Linux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용한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현대적인 플랫폼에 모두 적합합니다. YouTube에서 비디오와 오디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다운받고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보세요!

www.4kdownload.com

ssyoutube.com은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로 현재까지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방법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막혔다는 소식도 들려오지만 제가 해봤을 때에는 잘 작동했습니다. ssyoutube 사이트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dailymotion, vimeo, vk.com, soundcloud, bilibili.com, hotstar.com, openloadmovie.net, streamago.com, tiktok.com, tune.pk, viu.com, odnoklassniki.ru 등의 해외 유명한 영상 플랫폼들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모바일에서 직접 오프라인 다운

이번에 유튜브 앱을 업데이트 하면서 유튜브 영상 밑에 오프라인 저장 하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고 다운이 완료되면 오프라인에서 30일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행기나 장거리 기차여행 등 에서 드라마나 1시간 짜리 유튜브 영상 같은거를 미리 다운 받아놓으시고 보시면 확실히 좋으실 겁니다. 아래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크래프트 크리에이터 알파고(악마고)의 영상으로 캡쳐를 해보았습니다.

 

일부 국가 및 지역에서 동영상을 휴대기기에서 오프라인으로 시청 - Android - YouTub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왠만해서 모든 국가에서 다 된다고 보셔도 무방하고 직접 유튜브 고객센터를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링크]

https://www.flv2mp3.by/kr49/

위의 사이트도 현재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 다운로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유튜브 영상 뿐만 아니라 mp3, HD 파일까지 지원이 됩니다.

 

유튜브 MP3 변환과 무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온라인 유트브 다운로더 가장 쉬운 인터넷 유튜브 MP3 변환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최고의 유튜브 다운로더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마침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브

www.flv2mp3.by

이상으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위의 방법 말고도 다른 방법들도 있으니 다른 글의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유튜브가 이제는 TV보다 더 많이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간혹 유튜브의 동영상을 다운받고 싶어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두절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추천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추천

유튜브 영상이나 편집을 하시면서 배경음악을 사용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찾곤 합니다.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추천 글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배경음악을 사용해야할 경우에는 조심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트위치 광고 차단하는 3가지 방법(PC/Mobile)

 

트위치 광고 차단하는 3가지 방법(PC/Mobile)

트위치로 영상을 시청하다보면 광고가 많이 나와 짜증이 나곤 합니다. 트위치에서 최근 광고방식이 새롭게 도입되어 일부 사용자들에게 불만이 있었는데요. 채널에 들어가거나 게임 시청중에

realmojo.tistory.com

유튜브는 무료로 시청하고 이용할 경우에만 다운을 받는 것을 권장 드리며 본인의 수익창출을 위해 상업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허락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