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3. 1. 4. 20:00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총정리 2023년

목차

Microsoft 오피스 2019 다운로드 무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윈도우를 설치하면 가끔 자동으로 MS 오피스 2019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본인이 직접 포맷을 하거나 새로운 컴퓨터를 받았거나 컴퓨터를 잘 모르는 이성에게 도움을 주고자 MS 오피스 2019 프로그램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치방법은 파일만 찾으면 간단하니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MS 오피스 2019 다운로드

MS 오피스 2019를 다운로드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하는 것입니다. 토렌트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거의다 옛날 버전이며 토렌트 파일에 악성 변조 파일이 심어져 있을 수도 있으니 가급적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설치를 하기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지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처음 설치하는 경우 먼저 사전에 설치 단계를 진행해야 합니다. 글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365 and Office Resources

Get information about the version of Office you’re considering buying or are beginning to use.

www.microsoft.com

MS Office 64 bit 다운

MS Office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MS 오피스 2019 설치 방법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시거나 위의 MS Office 64 bit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시면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주셔야 합니다. 만약 파일이 실행되지 않거나 오류가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설치 문제 해결을 직접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설치 문제 해결 링크]

파일을 실행시킨 후에 준비 중이라는 말이 뜨고나서 잠시 설치를 위한 구성요소를 다시 다운로드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대략 5분~10분 정도 걸리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

MS Office 설치 진행중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완료되었다는 이미지가 나옵니다. 닫기 버튼을 눌러 설치를 종료해줍니다. 다른 하위 버전과 달리 2019 버전은 설치가 자동으로 진행이 되며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친절하게 안내해 줍니다.

설치된 파일을 실행해 보면 다음과 같이 앱 프로그램 형태로 MS office가 하나의 형태로 묶여서 실행이 됩니다. 한 번에 여러 개를 전부 사용할 수 있어서 MS Office 2019 버전은 매우 편리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가정용 비즈니스용 엔터프라이즈용 교육용

MS Office는 어디에서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버전이 4가지로 존재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연결 링크만 드리겠습니다. 설치를 하는 도중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가볍게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가정용 / 비즈니스용 / 엔터프라이즈용 / 교육용

가정용으로 진행하시면 최대 5개의 디바이스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비즈니스용은 회사나 기업에서 단체로 사용할 때 적합한 용도 입니다. 엔터프라이즈용은 대기업이나 1000명 이상이 같이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적합하며 교육용은 학생이나 학교에서 사용할 때 좋은 버전입니다.

MS Office 2019 설치 정리

MS Office 2019는 클라우드, 엑셀, 아웃룩, 워드, 파워포인트 등 여러 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라이센스 없이도 실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라이센스를 구입하였을 경우에는 최대 5개의 디바이스에서 연동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MS Office 2019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MS Office 2019 버전 이외에도 다른 유용한 팁들을 아래에서 같이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추천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 추천

유튜브 영상이나 편집을 하시면서 배경음악을 사용하기 위해 사람들이 많이 찾곤 합니다. 유튜브 무료음원 모음추천 글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배경음악을 사용해야할 경우에는 조심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2.12.25)

유튜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둘다 방법을 제공하니 본인에 맞는 선택지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한글 2020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사이트 총정리

 

한글 2020 다운로드 무료 방법(업데이트)

한글 2020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그 외의 여러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글의 경우에는 실무에서나 혹은 개인이나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다만 기업에서는 외부에서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엑셀 무료 다운로드 최신 3가지 방법

 

엑셀 무료 다운로드 최신 3가지 방법(v22.12.20 업데이트)

노트북을 새로 포맷하고나서 필수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려고 하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는 엑셀 관련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 10 (2020년)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 10 (2020년)

회사에서 업무 및 성과를 발표할 때 사용하기 좋은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 10 선을 공유드립니다. 회사에서 발표를 자주 진행하신다면 바로 PPT 디자인을 활용해 보세요. 무료 PPT 디자인을 이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