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일상 / / 2021. 12. 30. 21:25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 가장 확실한 방법(연예인 다이어트)

목차

한 때 몸무게가 90키로가 넘었었는데 현재는 70키로를 유지하고 있는데 유산소 운동을 가장 많이 하였습니다. 달리기서부터 줄넘기 까지 그 중에서도 줄넘기를 하면서 준비운동을 하고 많은 지방을 태웠습니다. 줄넘기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운동법 중 하나이며 연예인들이 많이 하고 단기간에 살 빼는 법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줄넘기는 전신운동이므로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수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식단관리와 줄넘기를 이용하여 다이어트를 성공하였습니다. 줄넘기 다이어트에 성공한 비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글 하단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더욱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미녀는 괴로워 영화 배우 김아중은 줄넘기로 총 13kg 감량
  • 박하선 배우는 하루에 1000개씩 하여 6키로를 감량
  • 티아라는 줄넘기와 맨몸체조를 통해 20키로를 감량
  • 원더걸스 멤버의 유빈도 줄넘기를 통해 몸무게를 감량
  • 옥주현, 려욱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줄넘기를 통해 몸무게 감량

줄넘기는 오랜기간 동안 꾸준히만 하면 평소에 잘 빠지지 않던 부분까지 전부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줄넘기 하는 방법

1분에 120회 하는 것이 가장 적당하며 1분 동안 줄넘기를 하고 2분 휴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걸 반복하여 3~5세트 계속 하시고 몸에 무리가 없으면 조금씩 늘려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몸은 최소 40분이상 운동을 해줘야 몸에서 지방이 탑니다. 지방을 태우는건 산소이므로 많이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줄넘기 사슬뛰기 2도약 하는 방법 보러가기

하루에 1000개 정도 하면 약 250칼로리가 소비되고 2000개 하면 500칼로리가 소비 됩니다. 운동을 평소에 즐기지 않으신 분이시라면 처음 시작할 때에는 1000개 정도가 적당한 수준 입니다. 그러다가 점점 몸에 무리가 없다면 조금씩 늘려가시면 됩니다. 하루에 1만개 씩 할 때쯤 되면 그때는 살이 많이 빠져 있을 수 있습니다.

줄넘기 다이어트전 상식

딱딱한 바닥에서는 하지 말아주세요. 만약에 어쩔수 없다면 신발은 꼭 운동화를 신으시고 푹신푹신한 것으로 신으셔야 합니다. 다이어트 한답시고 너무 무리해서 하면 무릎나가고 관절 나가고 발목에 통증오면 병원비로 돈이 더 나갑니다.

줄넘기의 길이는 가운데를 양발로 했을때 겨드랑이까지의 길이가 가장 적당한 길이 입니다. 또한 과체중이신 분들이라면 무릎이나 관절에 무리가 올 수 도 있어 발 앞꿈치로만 가볍게 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무리하면 절대 안됩니다.

줄넘기 다이어트에 잘못 알려진 상식

줄넘기를 오래하다보면 종아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자칫 두꺼워 질수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운동을 할 때 잠시 두꺼워 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다만 몸에서 연소를 하다보면 다시 얇아지고 살이 빠지다 보면 두꺼워지기는 커녕 더 얇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후에는 적당한 마사지를 해주거나 스트레칭을 해주시면 근육이 이완되면서 도움이 됩니다.

여성분들은 줄넘기를 하면서 가슴이 많이 쳐질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탄력이 생기지 살이 쳐지지는 않습니다. 가슴살이 빠지는 건 지방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면 당연히 지방이 빠질수는 있지만 지방이 조금 빠지면서 예쁜 모양으로 탄력적인 가슴모양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한 운동의 후기

현재는 줄넘기를 많이 하고 있지는 않지만 줄넘기를 한창 했을 때에는 하루에 무조건 1000개 이상은 기본으로 하였으며 계단을 많이 오르락 내리락 하였습니다. 10분이 넘지 않는 거리는 왠만해서 걸어다니는 것이 좋구요. 또한 달리기도 5km씩 꾸준히 하였습니다. 그 결과 1달 동안 약 4키로 정도를 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5달동안 계속 유지해서 20kg 이상 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현재는 90kg -> 70kg 입니다. 남녀노소 가릴거 없이 줄넘기 유산소 다이어트는 누구에게나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적당하게 음주를 해도 살이 찌지는 않습니다.

최근에는 다시 살이 좀 쪄서 운동을 다시 해야해서 힘들겠지만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효과 빠른 줄넘기 여러분들도 빨리 시작해 보세요. 온라인에 이런저런 다이어트가 많이 나오지만 운동을 해야만 건강한 다이어트가 된다는점 꼭 기억해 주세요. 간편하고 저렴하지만 효과는 직빵인 줄넘기 꼭 시작하세요!

[IT 활용법/인터넷] - 틴더 FWB 뜻 확인해보기

 

틴더 FWB 뜻 확인해보기

FWB란 Friends With Benefits 의 약자 입니다. 직역을 하자면 친구와 이익을 함께한다. 틴더 FWB 설명 보러가기 틴더 fwb 뜻 조심해서 알고 사용하자 FWB 뜻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요새는 이제 세대가 바

realmojo.tistory.com

틱톡 영상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 방법

 

틱톡 영상 다운로드 하는 사이트 방법

최근에는 틱톡의 짧은 영상들이 점점 떠오르고 있습니다. 틱톡은 영상이 길지가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즐겨쓰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보통 15초에서 최대 5분 길이까지 숏폼 형식의 비디오 형

realmojo.tistory.com

MBTI 궁합표 분석해보는 방법 유형별 관계도 확인

 

MBTI 궁합표 분석해보는 방법 유형별 관계도 확인

최근 MBTI 테스트가 떠오르면서 궁합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저 또한 이런 테스트를 좋아해서 많이 해봤습니다. MBTI가 유행이라 MBTI 이상형 테스트, MBTI 검사 등의 많은 분석을 할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