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3. 1. 4. 19:54

쿠쿠티비 - qooqootv 누누티비, 타키티비 다시보기 직링크 방법 2023년

목차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사람들이 밖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콘텐츠를 보는 경향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쿠쿠티비 다시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링크만 제공을 해주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관리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인해서 갑자기 없어질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는 사람이라면 인터넷을 이용해서 티비 다시 보기를 이용할 것입니다. 주소가 자주 바뀌다 보니 접속이 안 되는 경우가 상당하지만 상시 접속 주소를 이용하시면 바로바로 들어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매번 링크를 찾는 게 번거로우시다면 개인적으로는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쿠쿠티비에 사이트 바로가기

쿠쿠티비는 방영중 현재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미드, 종영 드라마 등 이미 공중파에서 방송되었던 자료들이나 이미 방송을 하고 있는 자료들을 링크만 제공해 주는 사이트 입니다.

링크만 제공해주기 때문에 쿠쿠티비는 언제든지 삭제가 될 수도 있다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동영상은 인터넷에서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재 가공해서 만들어진 사이트 입니다. 본 사이트와는 아무 연관도 없으며 콘텐츠의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삭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쿠쿠티비 주소 변경

기존의 쿠쿠티비(https://iqooqoo.tv.org)도메인은 현재 접속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사용자들의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날짜는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기존의 쿠쿠티비는 현재 타키티비로 변경이 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이제 만들어진지 얼마되지 않아 조만간 없어질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타키티비 접속 URL

 

피클티비 :: peekle.TV 최신영화,드라마,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피클티비 :: peekle.TV 최신,한국영화,드라마,예능,미드 등을 무료 스트리밍 다시보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와차,디즈니플러스,웨이브 등 각종 OTT 컨텐츠 또한 링크 제공합니다.

t1.peekletv.com

혹시 위의 주소가 짤릴수도 있을거를 대비해서 그 다음 도메인들 주소도 같이 링크로 해두었습니다. 만약 위의 주소가 차단되면 아래의 주소로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쿠쿠티비 소식 채널

쿠쿠티비는 텔레그램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여 주소가 변경되면 알려주고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여기로 들어가시면 되고 인스타그램은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기적으로 알려주는 공지사항이 없기 때문에 소셜로 채널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Join group chat on Telegram

 

t.me

대체 사이트 추천

이러한 링크들을 모아놓는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오랫동안 운영되기가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대체 사이트를 알고 싶어 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대체 사이트로는 누누티비, 티비우산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다시 보기 사이트들도 언제 사라질지 모르니 주기적으로 모니터링을 해야 합니다.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2.tv

타키티비 구글 링크

혹시나 없어질 수도 있을 거를 대비하여 타키티비 구글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만약에 위에 주소가 전부 막히시면 새로 직접 찾아보셔야 합니다. https://www.google.com/search?q=타키티비

 

타키티비 - Google 검색

5일 전 · 타키티비 무료 다시보기 고화질 스트리밍 바로보기 - 타키티비 :: TaKiTV TV,방영중 드라마,완결드라마,예능,한국영화,종영드라마,오락,시사,교양, ...

www.google.com

그 외에 다른 유용한 글들도 같이 한 번 알아보세요! 글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만 한 번 부탁드립니다.

[IT 활용법/인터넷] - MBTI 이상형 테스트 새로운 곳

 

MBTI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 새로운 곳

최근 MBTI를 믿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면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곳이 이곳저곳 많이 생겨났습니다. 기존에 이미 많이 했던 MBTI 이상형 테스트하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2.12.25)

유튜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둘다 방법을 제공하니 본인에 맞는 선택지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크롬 다크모드로 색상 변경하는 방법

 

크롬 다크모드로 설정하는 방법

크롬은 인터넷 브라우저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장시간 인터넷을 하다 보면 눈이 피로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 럴 때 브라우저를 다크모드로 변환시켜주면 눈의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트위터 영상 저장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트위터 영상 저장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최근 들어 트위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도 영상이 많이 올라오면서 사람들이 영상을 개인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트위터에 영상을 저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