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1. 10. 16. 15:27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는 방법 100% 간단

목차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는 간단한 방법을 알고 있으신가요? 우선 우회를 하기전에 왜 우회를 하는지 알아야겠지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로 우회하여 결제를 하면 국내에서 결제를 할 때 보다 더욱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유튜브를 인도로 우회하여 프리미엄을 결제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의 가격으로 월 결제를 한다면 현재가격으로 129루피(인도 통화화폐)는 약 2,000원 정도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한다면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아래에서 간단하게 확인해볼게요.

  • 유튜브 광고제거
  •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 유튜브 뮤직 바로 이용 가능

자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VPN을 이용하여 IP를 바꿔 주어야 합니다.

VPN을 세팅하는 방법은 컴퓨터를 잘 모르시더라도 의외로 간단하게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PC로는 VPN SurfShark를 이용하면 쉽게 바꿀수 있습니다. ( 유료 ) surfshark.com/ko/

 

Surfshark: 디지털 활동의 보안 유지

Surfshark는 업계에서 입증된 보안 VPN으로서 온라인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매일 번거롭지 않게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보안을 유지합니다.

surfshark.com

만약 위의 프로그램이 유료로 설치되어 있으신 분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IP를 인도 지역으로 변경한 후에 유튜브에서 국적을 인도로 설정한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바일에서 진행을 하려면 VPN을 설정해줄 수 있는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터널베어라는 어플을 설치할 것입니다.

 

TunnelBear VPN - Google Play 앱

크아아앙! Android용 TunnelBear와 함께라면 사용자의 물리적 위치를 감추는 것은 물론, 검열이나 차단에 상관없이 즐겨 찾는 웹 사이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특징 • 세계 어떤 곳에서도 좋아

play.google.com

위의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셔서 터널베어의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터널베어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면 현재 35만명 이상의 유저가 사용중이며 안전한 VPN, 와이파이 프록시, 원터치 연결, 글로벌 VPN 연결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면 무료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를 선택하여 계정을 가볍게 만들어 줍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 - 터널베어

회원가입을 위해 간략하게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화면이 보이면 이메일을 인증해 주도록 합니다.

이메일 인증 전, 후 캡쳐

위의 절차가 완료되면 이제 VPN을 사용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가 됩니다. 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신 후에 VPN을 변경하러 앱으로 접속을 합니다.

IP는 인도의 IP대역으로 바꾸어 줘야 합니다.

앱을 접속하면 지구의 국가들이 여러개 보일텐데 손가락으로 스크롤을 하여 인도의 나라를 찾아주도록 합니다. 인도는 어렵지 않게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인도는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500MB까지는 무료로 제공이 되고 그 이후에는 유료로 사용해야 하니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를 할 떄에만 사용하도록 해줍시다.

터널베어 - 인도를 설정하는 방법

인도를 설정하고 나면 곰이 땅을 파는 모습을 애니메이션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게끔 화면을 설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로써 인도의 국가로 VPN이 세팅이 전부 되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 합니다.

결제를 하기 전에 모든 절차가 끝났습니다. 모바일로 유튜브를 접속해 줍니다. 그리고 좌측 상단의 메뉴를 선택하여 계정을 선택하여 줍니다. Youtube Premium 가입을 선택하여 줍니다.

    VPN을 정상적으로 설정했다면 위의 Youtube Premium에서 바로 가입을 하셔도 되지만 그전에 정말로 국적이 변경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처럼 한 번더 확인을 해줍시다. 위치가 인도로 되어 있는지 한 번더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로 우회하여 결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방안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