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포켓론 모바일 대출 방법

목차

신한은행 포켓론 모바일 대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1 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소액으로 대출받기 가장 쉬운 곳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또한 직장이나 본인의 신용등급의 관계없이 신한카드만 소유하고 있다면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모바일 대출 방법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신한은행 포켓론이란

    신한은행 포켓론은 일명 새희망홀씨라고도 불리며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아도 수월하게 심사를 통과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카드를 꼭 소지하고 있어야 하는 것이 특징이며 소액으로 대출을 받기에는 타 금융권에 비해 쉽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대출원금을 낮게 하게 되면 이자도 같이 낮아지게 되며 이자부담을 사용자로부터 더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자격

    대출대상 및 대출자격으로는 연 소득이 있어야 하는 것이며 최대 3,500만 원 이하의 소득을 벌고 있어야 하며 내국인들로만 진행이 됩니다. 또한 연소득뿐만 아니라 다른 조건들도 만족을 해야 쉽게 빌릴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백만 원까지 소액으로만 가능하며 더 큰 금액을 받기 위해서는 다른 금융상품을 알아보아야 합니다. 특히 소액이다 보니 금리가 높아도 실제 갚아야 하는 이자는 낮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만 가끔씩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1%이며 만약 연체를 하였을 시에는 최대 3%까지 적용이 될 수 있습니다. 연체를 하지 않아야 이자를 적게 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금리의 가장 기본적인 금리는 약 3%입니다. 그러나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신용여부에 따라서 차이는 있을 수 있으며 우대금리 또한 적용을 하면 더 낮게 책정이 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기간

    신한은행 포켓론의 대출기간은 기본은 1년이고 연장을 신청하면 최대 2년까지는 가능합니다. 또한 상환하는 방식에 따라 약간 상이한 면이 있습니다.

    만기 일시로 상환을 할 경우에는 1년이지만 원금을 균등으로 상환으로 신청을 하면 1년 혹은 2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에 소득이나 형편에 맞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상환

    대출상환 방법은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만기일 시상 환은 1년이며 원금균등상환방식은 1년 혹은 2년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만기 일시에 상환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연체를 하지 않는 것이 금융 절약의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은행 포켓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다른 유용한 포스팅들도 같이 함께 알아보세요.

    우리은행 우리홈마스터론 주부대출 방법

    무직자 대출 받는 방법 총정리 BEST 6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받는 방법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받는 방법(2020년)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어디일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