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 대출 받는 방법

목차

신용불량자(신불자) 대출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란 연체이력이 많거나 국가에서 신용도가 하락하여 더 이상 신용을 허락할 수 없는 사람을 의미하며 대체적으로 카드값을 못 내거나 대출이력이 많으신 분들이 이에 해당하게 됩니다. 또는 사업을 하다가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빚을 져서 개인회생까지 이르게 된 경우도 포함이 됩니다. 신용불량자 대출받는 방법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신용불량자란

    신용불량자란 일반적으로 연체이력이 많은 사람을 의미합니다. 보통 금융회사의 대출금과 신용카드 이용을 많이 하고 정해진 기간(보통 1달) 이내에 갚지 못해서 금융거래를 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에도 자영업자들이나 사업하시는 분들이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져 신용불량자가 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라고 전부 나쁜 사람은 아닙니다. 정해진 기간 내에 돈을 갚지 못하였을 뿐 성실히 갚아나가면서 살고 계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 여부

    신용불량자라고 전부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신용불량자들을 위한 대출이 존재하는 곳도 많으며 이들을 위해 악의적으로 너무 높은 이자를 요구하는 불법 업체들도 있는데 조심하셔야 합니다. 법적 최대 금리인 곳을 잘 살펴보고 진행을 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신용불량자라고 대출이 전부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사실상 거의 어려우며 그래도 가능한 곳 몇 군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인이 갚아나갈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꼭 확인을 해보고 신중히 결정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연체자 대출 쉬운곳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신용이 불량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가능한 곳이라면 소액대출 300만 원이 있습니다. 300만원 이해의 대출은 법적으로 현재 자신의 소득이나 재산, 신용을 따지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300만 원의 이하는 친구나 지인에게 빌려주거나 받아도 법적으로 허용하게 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P2P 대출이라는 것도 있는데 토렌트의 p2p에서 따온 것으로 개인 간의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대출 형식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심사는 까다롭지가 않지만 이를 악용해서 하는 업체들도 많으니 주의를 당부드립니다.

    신용회복 중에 대출이 필요하다면?

    현재 신용불량자이지만 신용을 조금씩 회복을 하고 있는 단계라면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지원하는 소액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거액은 받으실 수 없지만 소액이나마 신청을 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지원하실 수 있는 범위가 많으니 같이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신용불량자 대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글에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관련된 포스팅을 더 함께 알아보세요.

    무직자 대출 받는 방법 총정리 BEST 6

    무직자 소액대출

    연체자 대출 쉬운곳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어디일까?

    카카오뱅크 대출상품 총정리(비상금, 마이너스, 신용, 개인사업자, 전월세보증금)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