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인터넷 / / 2024. 1. 31. 00:30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총정리 BEST 7

목차

인생을 살면서 가끔은 본인이나 친구의 정신연령을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이용하면 좋은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BEST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인데요. 평소에는 일상생활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지만 가끔 심심하거나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들끼리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는 글 하단의 주소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신연령 테스트를 하고 나서 내 정신연령이 왜 이렇게 나왔지라고 의문이 드는 경우가 있는데 평소에 생각하는 가치관과 대체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의 나이가 얼추 비슷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럼 정신연령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7가지 테스트 입니다. 하나씩 확인해보면서 본인이 어느정도의 나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1. https://mindpang.com/test/color-age

 

정신연령 색상 테스트 - 마인드팡

정신연령 테스트란 정신연령은 개인이 사회적, 감정적, 인지적으로 성숙해가는 과정을 나타냅니다. 이는 생물학적 나이와는 별개로, 각 개인이 환경과 경험에 따라 형성되는 것입니다. 정신연

mindpang.com

인포레버 사이트는 각종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정신 연령을 색상으로 알려주는 테스트 입니다. 총 8문제 밖에 되지 않아 테스트를 금방 끝내실 수 있습니다.

2. https://kr.vonvon.me/quiz/13650

vonvon 사이트는 각종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문항들이 많습니다. vonvon의 정신연령 테스트는 총 30문항으로 질의응답을 하면 됩니다. 시간은 약 5분에서 1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총 30문항입니다. 모든 문항에 성실히 답해주세요. * 이 테스트는 지능 지수와는 무관합니다.

kr.vonvon.me

3. https://mentalagetest.kr/

2013년도 부터 있던 정신연령 테스트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검사 시작전에 나이를 입력해야 하는데 나이여부에 따라 테스트 결과가 조금 다르게 나옵니다.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는 무관하니 참고해주세요.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검사, 정신연령 테스트 사이트, 나의 정신연령, 나이 테스트, 심리테스트, 색즉시공 뜻

mentalagetest.kr

4. https://www.arealme.com/mental/ko/

arealme 사이트는 특이하게 일본에서 유래된 테스트 입니다. 마찬가지로 정신연령 테스트를 하기 전에 실제 나이를 입력하고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해당 정신연령 테스트는 심리연령을 평가하는 것이고 지능과는 무관합니다.

 

나의 정신연령

아래 31개의 문답에 열심히 답하시면 당신의 진짜 정신연령을 알 수 있습니다! 완전 정확함!

www.arealme.com

5. http://memorado.org/mental_age

memorado 사이트도 나이를 입력하고 테스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memorado는 해외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한국어 번역이 되어 있어 약간 다소 번역이 어색할 수 있으나 못할정도는 아닙니다. 다른 정신연령 테스트와 달리 선택하기가 정말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정신 연령 테스트

당신의 정신 연령은 몇 세인가요?

memorado.org

6. https://goldsaju.net/mindyear/

goldsaju 사이트는 한국에서 만들어졌으며 한 개인에 의해 만들어진 정신연령 테스트 입니다. 이 테스트는 개인의 생활습관과 증상을 체크하는 것이 목적이며 지능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정신연령 테스트 - 내 정신연령은 몇살일까?

정신연령, 뇌나이, 정신연령테스트, 애늙은이, 피터팬

goldsaju.net

7. https://www.simcong.com/quiz/65

심콩에서의 정신연령 테스트는 다른 사이트와 달리 가볍게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문항도 10문항도 되지 않고 정말 가볍게 테스트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심리테스트] 내 정신연령 테스트

나이를 먹는다고 정신까지 알아서 성숙해지진 않습니다.간단한 답변으로 당신의 정신연령을 알아보세요정신연령 테스트를 해보고 당신의 정신연령을 확인하세요.

www.simcong.com

8. https://1boon.daum.net/quizkorea/5e72fa8a37c4e0288c11dd34

1분 카카오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색상으로 정신연령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본인의 나이에 따라 색상을 구분하는 방식이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기 위한 정신연령 테스트 입니다.

 

경계성 인격장애 특징과 원인 테스트

경계성 인격장애는 정신건강 장애 중 하나로, 대인관계, 자아이미지, 감정 제어 등의 영역에서 극단적인 변화와 불안정성을 나타내는 특징적인 패턴이 있는 질환입니다. 이는 일상적인 기능에

realmojo.tistory.com

정신연령 테스트는 재미로만 하는 것이 좋으며 실제 지능과는 무관함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립니다.

다른 재밌는 테스트들도 같이 한 번 해보세요!

 

마인드팡 - 재미있는 무료 테스트 모음

 

mindpang.com

정신연령 테스트는 평소의 생활 습관이나 증상을 테스트를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의사가 진료를 할 수 없는 테스트 이며 참고용이나 재미로만 테스트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글이 유익하셨다면 다른 무료로 할 수 있는 것들도 같이 알아보세요. 평소에 인터넷을 하면서 다양한 꿀팁들을 알려드립니다.

[IT 활용법/인터넷] - 무료로 홈페이지 만들기 추천 사이트 BEST 10

 

무료로 홈페이지 제작 만들기 추천 사이트 BEST 15 2023년 버전

무료로 홈페이지 만들기 추천 사이트 BEST 15 무료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위해서 다양한 플랫폼들이 제공이 되는데 그중 가장 유명하고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15곳을 추천합니다. 1. Wix 윅스(Wix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 10 (2020년)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 10 (2020년)

회사에서 업무 및 성과를 발표할 때 사용하기 좋은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BEST 10 선을 공유드립니다. 회사에서 발표를 자주 진행하신다면 바로 PPT 디자인을 활용해 보세요. 무료 PPT 디자인을 이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

 

유튜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사이트 총정리(업데이트 v.2022.12.25)

유튜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둘다 방법을 제공하니 본인에 맞는 선택지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

realmojo.tistory.com

[금융&부동산/궁금증] - 신용등급 무료조회 하는 방법

 

신용등급 무료조회 하는 방법

신용등급 무료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슬슬 결혼준비를 하게 되면서 집을 마련해야 하는 상황이 와서 신용등급을 확인해 보던 중 최근에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게 되면

realmojo.tistory.com

[IT 활용법/인터넷] -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총정리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총정리

스톡 이미지, 사진, 벡터, 비디오 및 음악 | Shutterstock 수백만 개의 로열티 프리 스톡 이미지, 사진, 비디오 및 음악을 검색해 보세요. 매일 새로 추가되는 수천 개의 고해상도 스톡 이미지에서 영

realmojo.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