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 총정리

목차

617 부동산 대책 발표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우리는 모든 내용을읽고 알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이번 정책에서 정부가 의도한 핵심내용을 알려드릴테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

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국토교통부에서는 2020년 집값이 무지막지하게 과열이 되어 있는 것을 알고 경기도, 인천, 대전과 청주를 집값 안정 프로젝트 지역으로 지정하였습니다.

수원시,안양,구리,인천 연수구13곳과 대전광역시의 유성구를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투기 과열이 지정되었다고 발표를 하였으니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최근 방송에서도투기문제에 대해서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국가와 정부가 많은 고민 후에 이런 결정을 내렸으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을보고싶다면국토교통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주택시장 가격을 잡기위해 메인에서 볼 수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17 대책 발표내용 요약 문제

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

1. 2주택 이상 보유가구는 주택담보대출이 앞으로 어려울 것으로 전망 됩니다. 1주택도 구하기 힘든데 2주택은 너무 욕심이 앞섭니다.정책이 시행되기전 주택담보상품하실 수 있다면 하시길 바랍니다.

2. 약 9억 이상의 고가의 주택을 매매를 할 때에는 실거주외에 주담보완이라는 것이 형성됩니다.

3. 3억원 이상 주택을 매매할 경우 자금조달계획서가 필수적입니다. 해당 자금의 원천이 어디로부터 나왔는지 확실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4. 소유권을 이전할 때에는 조정대상지역 분양권이 제한이 되니 꼭 기억해주세요.

5. 위에 앞서 말씀드린 투기 과열 지역은 주택과 분양권 매매 제한이 소유권 이전등기 5년까지 제한이 되므로 알아두세요.

6.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가 이미 적용되어 있던 건물일 경우에는 최대 2년까지 제한이 적용 됩니다.

7. 법인으로 보유한 주택을 양도할 경우에는 법인세율이에서 양도소득 10%를 추가로 과세하게끔 변경되었습니다.

8. 안전 차원에서 재건축 대상은 감독의 의무가 강화 될 예정입니다.

617 대책 질의응답 Q&A

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 이번 대책을 통하여 정부에서는 투기꾼들에게 위험을 경고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조심하시길 바라며 갭 투자 또한 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주시를 할 것 처럼 보입니다.

매번 새롭게 대책이 나오지만 이번 규제를 통하여 집을 꼭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피해가 안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