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일상 / / 2020. 5. 30. 18:47

TS 쿨샴푸 지성두피 500g 사용 후기 탈모인들이여 힘내자!

목차

TS 쿨샴푸 지성두피 500g 사용 후기

우연치 않게 최근 한 달 동안 TS 쿨샴푸를 선물로 받아서 사용하게 되어서 사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TS 쿨샴푸는 2020년 5월 GS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실시 하면서 대중 사용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있다. TS 쿨샴푸에 대해서 알아보고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TS샴푸와 TS쿨샴푸 비교 분석

TS쿨샴푸는 기존 TS샴푸와 달리 쿨함과 시원함 그리고 청럄감을 내세 우고 있습니다. 라벤더 향에서 민트 향으로 변경이 되었으며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오래가는 특성이 있다. 또한 유색의 불투명한 색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01

TS쿨샴푸는 물푸레나무추출물, 호밀추출물, 비쑥추출물, 골든실추출물 등 식물유래 추출물들을 많이 함유가 되어 있습니다. 이는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샴푸이며 멘톨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상쾌하고 시원하게 세정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사용하시면 특히 더 좋습니다. 은은하게 향을 오래 간직하고 싶은 분이 가장 최적 입니다. 

TS쿨샴푸는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피의 모공을 막지 않아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와 모발에 가벼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또한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의 많은 거품과 오일의 힐링 케어로 건강까지 더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같이 더 알아보겠습니다.

TS쿨샴푸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반 샴푸와 비슷하게 물에 헹구고 약 1~2분 있다가 샴푸를 헹구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TS 쿨샴푸의 박스는 기존 TS샴푸와 구성이 비슷합니다. 일단 약간의 광이 있어서 보기에 엄청 고급스러움을 추구합니다.

 

실제 사용후기로는 TS쿨샴푸 치고는 쿨링함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머리를 헹구고 자연바람으로 머리를 말릴 때 만큼은 가장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한 번 TS쿨샴푸 도전 해보세요.

TS쿨샴푸의 대표 모델로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직접 광고모델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김연아 선수가 했던가 같았는데 말이죠. 구매정보는 손흥민을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TS 샴푸와 TS쿨샴푸의 비교 분석글도 같이 한 번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TS샴푸와 TS쿨샴푸 비교 분석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