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활용법/일상 / / 2020. 5. 29. 00:16

옥천hub 간선상차 택배가 오지 않는 이유

목차

옥천hub
옥천hub

옥천hub 간선상차 택배가 오지 않는 이유

온라인 쇼핑으로 물건을 사고 나서 내 택배가 오지 않아 답답함을 많이 느껴보신 분이 많으실 겁니다. 3일 째 택배가 오지 않아 운송장 조회를 해보니 옥천hub 간선상차 혹은 옥천hub 간선하차 등의 이유로 계속 대기 중인 상태를 보셨을 겁니다.

생일 선물을 줘야하거나 내일 까지 꼭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그럴 경우에는 문의 전화(1588-1255)로 한 번 연락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옥천은 충청북도에 있는 한 지역이며 CJ대한통운으로 배송을 하면 무조건 옥천HUB를 들르게 됩니다. 그 이유는 충청북도의 옥천이라는 지역이 대한민국에서 서울이나 부산 등으로 이동하기 좋은 가장 중간이기 때문입니다. 옥천hub 간선상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맵에서 보시면 위 처럼 대전에서 약간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CJ 대한통운의 모든 택배는 옥천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래서 옥천hub 간선상차가 뜨게 되는 것입니다.

 

다음은 옥천hub의 위성 사진입니다. 실제로 옥천hub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형트럭이 100대 정도도 들어갈 정도로 엄청나게 큰 지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택배들은 옥천을 거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옥천hub는 CJ대한통운만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택배로 올 때는 이런 경험들이 없으실 겁니다.

실제로 옥천hub에는 하루에도 몇백만개씩 택배들이 왔다갔다 합니다. 택배도 물론 사람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가끔씩 실수로 놓쳐서 택배를 보내지 않고 기다리게 됩니다.

 

옥천hub 간선상차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가끔 hub에서 며칠 째 오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미국 같은 아마존의 경우에는 사람이 택배를 처리 하지 않고 드론이나 AI로봇 들이 택배를 분류하게 되어 배송을 더 빠르게 해주고 있기도 합니다.

CJ대한통운 운송장 조회

수 많은 택배들이 어서 빨리 한치의 오류도 없이 잘 배송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옥천hub 간선상차가 떳다면 짧으면 3일 길게는 7일 정도 소요가 되니 느긋하게 기다리셔야 되겠습니다.

실제로 옥천은 옥천hub 간선상차 때문에 유명해진 지역이며 사람들이 살기 좋은 동네 이기도 합니다. 산과 강이 둘러 싸여 배산임수를 이루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이상 옥천hub 간선상차, 옥천hub 간선하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택배가 오지 않는다면 느긋하게 기다리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