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지급 리뷰 및 후기

목차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지급 후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물론 저도 애용자로서 세이프박스가 거의 나오자마자 신청을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자금을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없지만 ..(ㅠㅠ)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말 그대로 Safe Box 안전한 상자(?) 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하루만 돈을 보관해놔도 0.70%의 이자를 줍니다 :)

기본한도 500만원 부터 증액한도 1,0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증액을 한 이후에는 기본한도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지급방식은 매달 넷째주 토요일에 지급되어요! 그럼 신청 방법 부터 이자 지급까지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스크린샷이 있으니 화살표만 보면서 따라오시면 됩니다.

계좌 속 금고 세이프박스

카카오뱅크 앱을 켜주시고 아래의 이미지 처럼 [메뉴 - 상품가입 - 세이프박스] 를 들어가서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외에도 여러 상품들이 있으니 시간 날 때는 봐보시면 좋아요

메뉴탭의 세이프박스

 

계좌 속 금고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클릭해 줍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신청하기

세이프박스 신청을 누르면 여유 자금을 따로 보관하는 계좌 속 금고라는 큰 텍스트가 나옵니다. 가볍게 읽어주시고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세이프박스 신청

신청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가입제한이 있습니다만 거의 전부 해당됩니다. 단! 1계좌(입출금통장) 1세이프박스로 연결되기 때문에 계좌가 필요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금액 넣기 빼기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금액은 스크롤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혹은 +넣기, -빼기를 클릭해서 단위(100만원) 으로 조절도 가능하며 직접 입력도 가능합니다. 세이프박스의 보관 금액이 커질 때마다 노란색 화면이 점점 커지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세이프박스 실행화면

세이프박스 금액 확인

현재 저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1,000원의 금액을 담아 두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1,000만원 금액을 넣어놨다가 잠시 빼 두었어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아래의 목록에서 이체된 내역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내 계좌로 이체는 세이프박스에서 내 계좌로 이동한 것이고, 세이프박스에 보관은 내 계좌에서 -> 세이프박스로 보관한 내용을 말합니다. 또한 세이프박스의 이자 지급도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박스 금액 넣다 뺏다 하기

세이프박스 이자확인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는 이렇게 제한없이 금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박스의 이자가 4128원이 들어왔습니다. 매주 4째주 토요일에 지급되니 꼭 확인하세요

이자지급 확인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가 넷 째주 토요일에 지급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돈을 그냥 가만히 냅두는 것보다 적금에 들어가지 않는 돈은 세이프박스로 묶어보세요!

012345678

최대 1,000만원을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보관하면 약 8,000원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01234

2020/04/22 - [알면 좋은 것/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상향 증액 늘리기(변경하기)

2020/04/22 - [알면 좋은 것/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적금 이자 금리 한 눈에 비교하기(세이프박스, 저금통, 26주 적금, 정기예금, 자유적금)

2020/04/23 - [알면 좋은 것/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10000원 만기 달성, 성공(인증 후기)

2020/04/21 - [알면 좋은 것/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저금통 잔액확인(언제나 가능)

2020/04/24 - [알면 좋은 것/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 대출 금리 자격 한도 최신!

2020/04/21 - [알면 좋은 것/카카오뱅크] - 네이버페이에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등록해서 쓰면 좋은 이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